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도로에서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것입니다. 온라인, 전화 또는 지점 방문을 통해 차량 유리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글라스 히어로즈는 벨론의 지점 기반 서비스와 모바일 서비스와 같이 모두 제공하므로 가능한 한 편리하게 시공 예약을 잡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고, 어려운 상황을 기회로 바꾸어 고객님의 얼굴에 미소를 띠게 하고자 합니다. 벨론이 말하는 '순 추천 고객 지수(Net Promoter Score, NPS)'는 주요 고객 만족도 측정 기준이며, NPS 80점 이상의 세계적인 수준을 정기적으로 달성하고 있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품질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고객의 피드백에 귀 기울이며, 일관된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적시에 적절한 장소에서 제공하기 위해 업무 방식을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